펜타곤 홍석, 오늘(3일) 육군 현역 입대..팀내 세 번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5.03 08:49 / 조회 : 70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펜타곤(PENTAGON) 홍석이 17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U+아이돌Live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돌라스쿨' 리허설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그룹 펜타곤 홍석(28)이 3일 입대한다.

홍석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홍석 입대 관련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펜타곤 홍석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홍석은 팀 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앞서 맏형 진호가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11월 전역했고, 리더 후이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홍석은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데이지'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사랑받았다. 이후 연기로 활동 영경를 넓힌 그는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 드라마 '최고의 치킨' '불새 2020'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이다' '그림자 미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