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혜정, ♥이희준과 초고속 결혼.."母가 남편 찐팬이었다"

박수민 기자 / 입력 : 2022.05.02 22:56 / 조회 : 10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이혜정이 남편 이희준과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모델 이혜정이 출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 7년차이자 4살 아들을 둔 이혜정이 출연해 배우 이희준과의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혜정은 친정어머니를 모시고 이희준의 연극을 찾은 순간을 떠올리며 "제가 연극을 보여드린 후에 저 사람을 만나고 있다고 했더니 엄마가 난리가 났다"고 말했다. 알고보니 이혜정의 친정어머니가 이희준의 '찐팬'이었던 것. 이혜정의 어머니는 이혜정이 뉴욕에서 일할 당시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애청자였다.

이혜정은 "엄마 첫 마디가 '결혼은 언제쯤?'이었다. 너무 창피했다. 그런데 남편의 한 마디가 날 울렸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라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이혜정은 "두 번째 만남에 엄마가 또 결혼 이야기를 했는데, 남편이 너무 자연스럽게 내년 봄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그러자 이혜정의 어머니는 바로 철학관에 가서 결혼날짜를 받아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적극적인 친정어머니와 남편의 추진력에 이혜정은 이희준과 만난 지 1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