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가 현빈♥손예진 축가로 '오직 너'를 부른 이유 [마이웨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5.01 10:22 / 조회 : 13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김범수가 배우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 축가로 '오직 너'를 부른 이유를 말했다.


1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 '내일은 국민가수'의 '숯불 총각' 김동현이 부른 화제의 노래, '오직 너만'의 원곡자 김범수가 노래 뺏긴(?) 사연을 전한다.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숯불 총각' 김동현이 이날 '마이웨이'에 출연한다. 그는 오디션 종영 이후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최근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고 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다니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동현은 오디션에서 최고의 화제를 몰고 온 노래 '오직 너만'의 원곡자 가수 김범수와 '참가자와 심사위원'이 아닌 '가수 선후배' 사이로 만난다.

image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김범수는 "곡을 도둑맞았다"라고 표현하며 그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동현이 친누나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오직 너만'을 불렀는데, 그의 노래를 들은 김범수는 "'이 노래를 앞으로 축가로 써도 되겠다'는 생각을 처음 했다"라고 밝혔다. 김범수는 실제로 세기의 결혼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불렀다"고 전해 깜짝 놀라게 했다.

노래에 얽힌 사연뿐 아니라, 김동현의 새로운 싱글 하우스와 이전과는 달라진 일상도 공개된다. 원룸 생활을 청산한 그는 "이제 방이 세 칸으로 늘어나 가구 채워가는 재미에 빠져있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매일 아침 눈 뜨자마자 팬카페를 제일 먼저 챙겨본다"며 팬들에게 깊은 애정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동현의 이야기는 1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