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 사격 10점→통삼겹 요섹남 '반전 일상'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4.20 07:20 / 조회 : 4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제이가 브이로그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과의 끈끈한 케미와 요리 전문가 면모를 드러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콘텐츠 'EN-loG'(엔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다섯 번째 주자는 제이로, 제이는 니키와 함께 한 일상을 공유했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실탄 사격장. 제이는 "오늘은 제 것도 하면서 니키 것도 하고 둘이 같이 다닐 예정이다. 실탄 사격을 꼭 한번 해 보고 싶었다"라고 기대감과 설렘을 표출했다. 사격이 시작되자 금세 몰입한 제이와 니키는 "꽤 잘 쏜 것 같다. 기본적으로 10점을 3, 4번씩 맞췄다"라고 기뻐했다. 최종 점수에서는 제이가 아쉽게도 니키에게 5점차로 밀렸지만, 두 사람 모두 새로운 경험에 보람과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제이는 요리하는 모습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이는 "가장 좋아하는 셰프가 고든 램지 셰프인데 통삼겹 요리가 유명해 그것을 해 보려고 한다. 고등학교 졸업 기념으로 정원, 선우와 같이 먹을 예정"이라며 고기 손질부터 양념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능숙하게 진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완성된 요리를 본 정원과 선우는 3시간이나 걸렸다는 제이의 말에 "정성이 들어가 있다. 상상한 그대로의 맛"이라고 감사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이는 끝으로 "오븐에 있는 시간이 길지만 요리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 시간적 여유가 되실 때 해 드시면 좋을 것 같다"라는 후기와 함께 다음을 기약했다.


이렇듯 멤버들과의 유쾌한 케미와 함께 무대 밖 일상을 만날 수 있는 ENHYPEN의 'EN-loG'(엔로그)는 오는 23일 제이크, 26일 공개되는 선우의 일상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