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2' 신유미 "주니어팀 이주혁·윤성 모두 밴드 출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4.15 14:44 / 조회 : 3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가수 신유미가 '유명가수전2'에서 주니어팀 멤버로 활약한다.

15일 오후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현준CP, 김은지PD, 유희열, 규현, 김기태, 이주혁, 신유미가 참석했다.

신유미는 '유명가수전2' 출연 소감으로 "또 배틀이구나 싶어서 여러가지 복잡한 심경이었다. 막상 와서 심사위원분들 앞에서 노래를 하니 공연하는 느낌이었고 현장감도 방송으로 재미있게 보이지 않을까 싶었다.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신유미는 이주혁, 윤성과 규현이 팀장인 주니어팀에서 무대르 선보인다. 그는 주니어팀의 특성으로 "주니어팀은 세 명 다 밴드 출신이다. 무대에서 어떻게 하면 멋있을지, 밴드 분들과 어떻게 하면 더 멋있는 무대가 나올지를 알아서 그게 강점이 될 것 같다"고 자랑했다.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 TOP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가 레전드 유명곡 주인공들을 만나고 리메이크 무대로 '배틀'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유희열, 규현이 MC 겸 시니어, 주니어 팀 리더로 참여한다. 15일 오후 9시 첫 방송.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