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팽현숙 "영탁과 딸, 아무 사이도 아냐..언급 그만"[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4.11 18: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미디언 팽현숙 /사진=유튜브 '최양락의 희희양락' 영상 캡처
코미디언 팽현숙이 딸과 가수 영탁 사이를 해명했다.

팽현숙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최양락의 희희양락'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팽현숙입니다.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딸이나 아들은 평범한 아이들이다. 얼마 전에 아들이 '엄마 더 이상 방송에서 우리 얘기를 하지 말아 주시면 안되냐'라고 하더라. 난 깜짝 놀랐다. 아들 입장에서 생각해보니 맞는 거 같다. 최양락과 난 방송인이지만 아이들은 아니지 않나. 미안하다고 사과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채널A 예능프로그램 '신랑수업'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얼마 전에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딸 얘기가 나왔다. 그런데 유튜버 분들이 거기에 영탁과 딸 결혼 이런 걸 언급하더라. 사실 영탁 씨는 톱스타이고 우리 딸은 평범한 영어 박사다. 각각 각자 길을 가고 하나도 관심이 없다. 최양락도, 우리 딸도 출연한 게 없다"라고 설명했다.

팽현숙은 "그런데 유튜버들이 (딸과 영탁의) 사진을 같이 가져다 놓고 하더라. 부탁이니까 더 이상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런 콘텐츠를 만들지 마라달라"라고 호소했다.


또한 "앞으로 딸이나 아들 얘기는 안 하려고 하는 편이다. 엄마가 많이 부족하다 보니 이런 일이 생긴 거 같다"라며 "오해 없고 (딸과 영탁의 결혼, 연애 등) 다 아니다. 난 방송에서 한 번 출연하라고 해서 한 거지 오해 없길 바란다"라고 재차 거듭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