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31일 발매 확정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3.22 17: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츠로 이엔티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음원 발매 날짜를 확정 지었다.

에델 라인클랑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22일 언론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델 라인클랑이 오는 3월 31일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음원 발매를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에델 라인클랑의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는 명품 발라더 조정현의 데뷔곡이자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으로 에델 라인클랑이 고유의 섬세한 하모니로 아름답게 재해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해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무대 장인'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콘서트를 포함한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에델 라인클랑이 꽃향기 가득한 봄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에서 보여줄 한층 더 성숙한 그들의 음악 세계와 독보적인 색깔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에델 라인클랑의 4중창에 매료되어 재해석할 기회를 준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를 작곡한 신재홍 작곡가는 임재범 '이밤이 지나면', 임재범&박정현 '사랑보다 깊은 상처', 박효신 '좋은 사람', 양파 '다 알아요',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앤 '아프고 아픈 이름'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이다.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에델 라인클랑은 폭발력과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명품 4중창 그룹으로 지난해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프로그램 내의 모든 경연을 통틀어 최고점을 받아 MVP에 등극했을 만큼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은 오는 3월 31일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음원 발매 이후 4월 초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