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이호원→SF9 유태양,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 [공식]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3.16 1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 사진=(주)주다컬쳐
창작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가 전체 캐스팅을 공개했다.

2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이하 '은위 더 라스트')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1천만 독자와 700만 관객을 동원한 킬러 콘텐츠다. 16일 전체 캐스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동명 영화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는 오종혁, 이호원, 백인태가 캐스팅됐다. 이어 리해랑 역에는 SF9 유태양과 김지휘, 원류환에 대한 동경심 하나로 최연소 남파 요원이 된 리해진 역에는 엔플라잉 유회승과 가람, 차이도가 출연한다.

'은위 더 라스트'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오종혁, 이호원, 유태양, 유회승은 모두 아이돌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1세대 아이돌인 클릭비 출신 오종혁, 2.5세대 아이돌 출신이자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이호원, 3세대로 불리는 현역 아이돌 SF9 유태양과 엔플라잉 유회승까지. 여러 세대의 아이돌 출신 뮤지컬 배우들이 한 무대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질 대목이다.

이어 원류환 역의 백인태는 현재 명품 팝페라 듀오인 '듀에토' 멤버로,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으며 성악과 크로스오버 음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고, '인기현상' 팀으로 준우승과 함께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호소력 있고 감동적인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아오고 있다.


극 중 또 하나의 중요한 축을 차지하는 5446부대 총 교관 김태원 역에는 2016년 초연 멤버인 김수용과 서승원이 열연한다. 김수용과 서승원은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출중한 노래 실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 관객들의 신뢰를 받아 왔다.

마지막으로 '은위 더 라스트'에서 서사의 비중이 커진 이중간첩 서수혁 역에는 초연 멤버인 임강성과 뮤지컬배우 서동진이, 국정원 요원 역에는 류지한, 조상현, 박신형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은위 더 라스트'는 오는 4월 13일 티켓오픈하고 5월 14일부터 7월 3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