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마마무 다큐 통큰 지원사격..환불원정대 화사 재회 '감동'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3.15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웨이브


가수 이효리가 마마무 다큐멘터리 'MMM_Where are we now'에 깜짝 등장, 통큰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25일 전편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MMM_Where are we now'는 마마무의 데뷔 과정과 최정상에 서기까지 치열했던 7년의 시간을 담은 4부작(120분) 다큐멘터리.


영상에서는 이효리가 'MMM_Where are we now'에 깜짝 등장해 걸그룹 선후배간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할 계획이다. 멤버 화사와 환불원정대 활동으로 인연을 맺은 이효리는 첫 회에서 마마무와 '포장마차 회동'에 나서며 속 깊은 이야기들을 공유했다. 1세대 걸그룹 핑클 출신으로서 겪었던 고충과 당시 직면했던 고민을 솔직하게 꺼내며, 아낌없는 조언을 건넸다.

아울러 이효리는 가수 백지영과 김이나 등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인터뷰이'로도 나섰다. 이효리는 마마무가 쌓아온 독보적인 행보와 네 멤버의 인간적인 성품을 가까이서 지켜본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7년차 징크스를 이겨낸 마마무의 새로운 시작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웨이브는 "'Where are we now'라는 부제처럼, 현재 마마무가 겪고 있는 방향성과 멤버들의 고민 등을 솔직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대선배' 이효리와의 회동이 과연 이들에게 어떤 나비효과를 미치게 될지, 이들의 만남과 그 후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