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복면가왕' 출연..황금인맥 자랑한 복면가수는 누구?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3.12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레전드 한류돌'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복면가왕'을 찾는다.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작은 아씨들'의 자리를 노리는 실력파 복면가수 8인의 가창력 진검승부가 시작된다.


최근 녹화에서 최강창민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절친한 사이인 한 복면가수를 위해 흔쾌히 '복면가왕'과의 전화 연결에 응했다. 이에 김구라는 "의외의 인물이 나오셨네요. 우리가 예상하는 분과 접점이 없을 것 같아요"하며 그의 등장에 놀랐다.

이에 최강창민은 "이분은 굉장히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가진 분이다"라며 복면가수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MC 김성주의 "'복면가왕' 한번 나와주세요"라는 제안에는 "기회가 되면 '복면가왕'에 불러달라"라고 대답하며 판정단들의 기대를 높였다. 과연 최강창민과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산다라를 깜짝 놀라게 한 실력파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한 복면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시작하자, 판정단 석이 크게 술렁였는데. 특히, 이 복면가수의 노래를 유심히 듣던 산다라는 "이분은 대체 누구시죠? 이 정도 실력자면 저희가 알고 있어야 하는 목소리인데..."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첫 소절만으로 산다라를 비롯한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은 무대는 어떤 모습이고, 또 1라운드 듀엣 무대부터 '레전드 포스' 뿜어낸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