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3월9일 개봉..日애니 붐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02.23 1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일본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이 3월 9일 개봉을 확정했다.

23일 배급사 스마일이엔티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은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세계에서 무개성 소년 미도리야 이즈쿠가 최고의 히어로가 되기 위해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 원작은 누적 발행부수 6500만부를 돌파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는 세 번째 극장판으로 일본 개봉 당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에 올라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시리즈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흥행 수입인 33억엔을 기록해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성적을 달성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은 '극장판 주술회전0'에 이어 개봉하는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얼어붙은 극장가에서 마니아층을 상대로 선전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한편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미도리야 이즈쿠가 살인 사건의 누명을 쓰고 전국 지명수배 당한 뉴스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오세온에서 만난 운반책 소년 로디 소울과 함께 쫓기는 신세가 된 미도리야의 모습과, 인류를 구원하겠다는 명목하에 각국에 트리거 밤을 설치해 세계 멸망을 꾀하는 엄청난 계획을 실행하는 사상단체 휴머라이즈의 모습이 긴장감을 더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