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kg 감량' 천명훈, 노유민 도발 "보고있나"

'14kg 감량' 천명훈, "노유민 보고 있나" 도발..꽃미남 자신감[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2.21 1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천명훈./사진=천명훈 인스타그램
NRG 출신 천명훈이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천명훈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년 사이에 나한테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렇게 됐었지? 나 혼자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었네.. 다이어트 안 하고 저렇게 살았으면 큰일 났을 뻔... 2016년보다 지금이 더 어려 보이지 않나요? 14kg이나 뺐었지. 6년째 유지 중. 노유민보고 있나. 요즘날씨. 추워"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중 '오늘'이라는 단어가 적힌 사진에는 천명훈이 날씬한 모습으로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앳된 '미소년' 느낌이다.

'

또 다른 사진에는 '1996년', '2016년'이라고 적혀 있다. 20년 사이에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다. 살이 오른 모습은 '꽃미남' 과거를 완벽히 지웠다.


image
천명훈./사진=천명훈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팬들은 "리즈시절 완전 꽃미남" "다이어트 잘 했어~" "유지하는 게 어려운데 대단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명훈은 1996년 하모하모로 데뷔했다. 이후 1997년 그룹 NRG로 다시 데뷔,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