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유재석, 김용만X지석진X김수용과 전설의 '조동아리' 회동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2.19 09: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오랜만에 '막내'로 돌아간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을 귀여운 막내로 만들어버리는 '조동아리' 형님들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이 출격한다. 그동안 '리더', '맏이' 역할을 줄곧 해온 유재석의 '막내美'가 돋보이는 흔치 않은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조동아리'는 밤부터 아침 해 뜰 때까지 수다를 떤다는 예능인들로 이루어진 모임. 공개된 사진에는 전설(?)로만 전해지는 이들의 카페 회동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세 형님은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며 막내 유재석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도착한 막내 유재석은 시작부터 쏟아지는 형들의 서라운드 잔소리 폭격에 혼을 쏙 뺐다. 이어진 메뉴 주문도 쉽지 않았다고 한다. 유재석은 형들의 주문을 취합하느라 진땀을 뻘뻘 흘렸다고. 술 대신 쉐이크를 즐긴다는 '조동아리' 멤버들 답게 시킨 메뉴 또한 심상치 않았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조동아리'는 오랜 시간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만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 입담 하는 네 사람이 모여 잇몸 마를 틈 없는 수다를 떤 것. 형들 사이 유독 즐거워 보이는 막내 유재석의 모습이 평소와는 어떻게 다를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조동아리' 카페 회동이 담길 MBC '놀면 뭐하니?'는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 중계 여파로 19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