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이동휘, '솔로지옥' 패러디→'응팔' 명장면 소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1.22 0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쿠팡플레이
배우 이동휘가 'SNL 코리아 시즌 2'에 호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이동휘는 22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 5회 호스트로 나선다.


이동휘는 각종 리얼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하루종일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중독 출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이어 그는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레전드 명장면을 패러디한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 출연한다. 그는 '동룡'이가 전국 노래 자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일 년 후, 같은 대회에 재도전한다는 설정 아래 끼와 재능을 발산한다.

코너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세계에 갇혀 사는 무아지경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호흡이 펼쳐진다. 이동휘가 톱스타와 비밀 연애하는 좀비 단역 배우로 분한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역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로 등장해 열정적인 콩트 연기를 펼친다.


역대 박스오피스 2위의 흥행 기록을 세웠던 영화 '극한직업' 역시 SNL표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코너 '극한직업'에서는 형사들이 잠입수사를 위해 시작했던 중국집이 장사가 잘 되자 계속 가게를 이어 가려 한다. 이에 자수하려는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막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image
/사진제공=쿠팡플레이
한편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의 활약 또한 이목을 끌 전망이다. '나는 솔로 지옥'에서는 어디서 본 듯한 각종 일반인 참가자들을 실감나게 그려낸다.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서는 권혁수와 솔빈이 각각 '정환', '덕선'으로 분해 유쾌한 에너지를 더한다. 특히 주현영은 이미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일본에서 온 참가자 캐릭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정치인 NFT 등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장 김은혜 의원을 만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