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400점"..'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X채수빈, 극과 극 가족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2 10: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 채수빈 / 사진=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속 청춘 배우들과 베테랑 배우들의 시너지가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디즈니+(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연출 김병수) 측은 21일 극과 극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위승현(강다니엘 분)과 고은강(채수빈 분) 가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위승현의 가족은 경찰 엘리트 가족답게 엄격하고 진지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위승현의 아버지 위기용(손창민 분)은 경찰 2인자로, 위승현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자 그가 경찰의 꿈을 갖게 만든 인물. 한 미소로 누군가와 통화중인 엄마 오숙자(지수원 분)의 남다른 사랑법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유쾌한 모습의 고은강의 가족도 흥미롭다. 컴퓨터 앞에 모여 고은강의 경찰대학 합격 소식을 지켜보는 고양철(이문식 분), 이희숙(정영주 분), 고미강(손소망 분)의 다이내믹한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다니엘은 "너무 재미있었다. 선배님들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이 특별했고, 너무 배울 것도 많았다"라고 밝혔다. 채수빈 역시 "은강이네는 어딘가 실제로 존재할 것 같은 가족이다. 가족들과 함께 촬영할 때면 진짜 아빠, 엄마, 언니를 만난 것처럼 정감이 갔다. 은강이네 가족이 가지고 있는 따뜻함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보시는 분들도 훈훈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은강이네의 케미스트리를 점수로 환산하면 100점 만점에 400점"이라고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오는 26일 1, 2회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