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에이핑크 2월 컴백 활동 불참 "차기작 스케줄 여파"[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1.18 11:05 / 조회 : 9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나은이 3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N 새 월화극 '고스트닥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 '고스트닥터'는 오늘(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CJENM 2022.01.0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이 오는 2월로 예정된 에이핑크 스패셜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입장을 통해 "손나은이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결국 불참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손나은은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공지문을 통해 "에이핑크 10주년을 위한 스페셜 앨범 발매로 6인 활동을 위해 스케줄을 조정하고 커뮤니케이션 조율을 최우선으로 진행했지만 갑작스러운 스케줄 조정 불발로 이번 활동은 손나은을 제외한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연말 에이핑크 팬미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던 손나은은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는 뜻을 전했습니다.

손나은도 자신의 자리에서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image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