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모델' 라네즈, 광고 영상 'Dark Farm' 145만 조회수 돌파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1.13 10:23 / 조회 :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는 광고 영상 'Dark Farm : 검은 농장'이 공개 열흘 만에 14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13일 전했다.


지난 3일 공개된 'Dark Farm : 검은 농장'은 최근 유행하는 가상 세계관을 적용해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의 효능을 극적으로 보여준다. 피부 속 잡티를 의미하는 '칙칙 열매'를 가꾸는 잡티 농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로 담아냈다. 라네즈의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배우 김주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기발한 발상과 시도로 광고계를 뒤흔들고 있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전형적인 뷰티 광고의 틀을 깬 시도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대세인 '숏 폼' 콘텐츠가 아닌 7분에 이르는 긴 호흡의 영상이지만 참신한 스토리 전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렇게 긴 광고 영상을 안 끊고 계속 보긴 처음 인 듯", "한 편의 단편 영화처럼 아주 재미있네요. 시즌2 기대해도 되나요?", "영상 퀄리티 미쳤다. 잡티가 불쌍하게 느껴질 정도다. 그래도 '래디언씨 크림' 바를 겁니다. 잡티 미안!", "광고를 찾아보긴 처음이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라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검은 농장' 영상을 시작으로 기발한 발상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래디언씨 크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라네즈의 'Dark Farm : 검은 농장' 영상은 라네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에는 'Dark Farm : 검은 농장' 영상의 후속작 및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되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