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진, '헬로트로트' 1대1 맞짱 매치 1위..풍금과 환상 호흡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1.12 15:43 / 조회 :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N '헬로트로트' 캡처
핵사이다 보컬,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진이 경연 최강자임을 입증해 화제다.


최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헬로트로트' 10회 방송에서는 마이진이 최고 점수를 받아 1대 1 맞짱 매치 1위에 올라섰다. 설운도 팀의 에이스로 경연에 나선 마이진은 정훈희 팀의 풍금과 파트너를 이뤄 조용필 '미워 미워 미워', 현인 '꿈속의 사랑'을 노래해 명불허전다운 언빌리버블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심사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속이 후련해지는 가창력의 마이진, 호흡마저도 귓가를 사로잡는 트로트 보컬리스트 풍금, 서로 다른 개성이 하모니를 이뤄 환상호흡 자랑하며 '헬로트로트' 무대를 접수 했다. 듀엣무대에서도 진가를 보여준 마이진은 대중은 물론이고 심사위원을 비롯해 경연참가자들도 팬심에 빠지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헬로 트로트'에서도 본인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시청자의 시선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이진은 2020년 트로트계 숨은 보석으로 꾭혀 '나는 트로트 가수다' 경연에 합류,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받았다. 이어 '트롯 전국체전'의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데 이어 서울 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포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본선 무대가 시작되며 치열한 1대1 맞짱 매치를 펼친 '헬로트로트'에서 1위에 오르며 기대를 한 몸에 받게 된 마이진이 세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K-트로트의 맥을 이을 주인공으로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