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X이선균, '문명특급' 출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2.29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문명특급'


영화 '킹메이커'의 설경구와 이선균이 인기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홍보 행진을 이어간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 분)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 극 중 김운범과 서창대로 분한 두 배우 설경구, 이선균이 지치지 않는 홍보 열정으로 유튜브 채널까지 접수했다.


이들은 먼저,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인기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출연해 MC 재재와 그동안 볼 수 없던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4일 '문명특급' '사무실 12시간 라이브 방송'에 깜짝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영화 '킹메이커' 속 1960-70년대 스타일에 맞춰 입은 MC 재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설경구, 이선균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MC 재재의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인 '문명특급'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설경구, 이선균은 지난 필모그래피와 함께 유명 짤들을 살펴보며 다양한 토크를 나누는 '복습 코너'를 선보인다. 이어 영화 '킹메이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예습 코너'에서는 신념과 열정을 지닌 정치인 '김운범'과 치밀한 선거 전략가 '서창대' 캐릭터를 낱낱이 살펴볼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솔직 담백한 입담을 느낄 수 있는 상황별 문답까지 진행한다. 설경구 이선균이 출연한 '문명특급]' 12월 30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김국진TV_거침없는 골프' 채널에서는 이선균이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MC 김국진과 함께 출연한 MBC 시트콤 '연인들'을 통해 오랜 인연을 밝힌 이선균은 라운드 공약뿐만 아니라 영화 '킹메이커'로 스크린을 복귀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날 김국진, 안소현 프로골퍼와 함께 라운딩에 나선 그는 정확한 티샷과 연이은 굿샷으로 능숙한 골프 실력을 뽐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킹메이커'는 오는 설 연휴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