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언x서준 母말 잘 들어!" 이휘재→이현주·장원영·성훈, 베스트 커플상 수상[KBS 연예대상]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2.25 2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2021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방송인 이휘재, 아나운서 이현주 그리고 가수 장원영, 성훈이 커플상을 수상했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1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방송인 김성주, 배우 한선화, 코미디언 문세윤이 MC를 맡았다.


베스트 커플상은 '연중라이브' 이휘재, 이현주와 '뮤직뱅크' 장원영, 성훈이 수상했다. 먼저 성훈은 "우리가 KBS 연예대상에 처음 나오게 됐는데 영광스러운 베스트 커플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뮤직뱅크' MC를 한지 얼마 안돼서 부족한 면이 있지만 성장하는 모습 봐주길 바란다. 엔하이픈 멤버들, 팬분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장원영은 "우선 '뮤직뱅크' MC로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수상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애써준 스타쉽 식구들과 팬분들에게도 감사하다. 앞으로 아이브로서, 장원영으로서 더 잘 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현주는 "표현은 잘 안하지만 묵묵하게, 안 보이는 곳에서 도와주는 이휘재 씨에게 감사하다. 이휘재 씨와 상을 타게 돼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휘재는 "짧고 굵게 하겠다. 농구계 쪽에서 '허재 형 술 마셨니?'라는데 아니라는 걸 말하고 싶다. 짧게 하겠다. CP, PD, 외주연출 감사하고 서언아 서준아 엄마 말 좀 잘 들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