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예성→강혜원 '우리 식구됐어요', 12월 6일 첫방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2.02 00:14 / 조회 : 14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아이돌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총출동하는 '우리 식구됐어요'가 화제 속에 런칭한다.


지난 1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MBC 측은 "'우리 식구됐어요'(이하 '우식구')가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우식구'는 이 같은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각자의 관계 속에서 서사를 풀며 만들어내는 진정성이 관전포인트이다. '우식구' 제작진은 다른 리얼 관찰 예능과의 차별화를 자신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상황의 희로애락을 담았다고 전했다.

출연진은 손호영(god), 예성(슈퍼주니어), 유빈, 서은광(비투비), 임나영, 현재(더보이즈), 강혜원, 샤오쥔(WayV), 헨드리(WayV), 양양(WayV), 이대휘(AB6IX), 김강훈(배우)까지 총 12명으로 이들은 혈연이 아닌 인연으로 재탄생한 세 가지 형태의 가족을 구성한다.

'팬클럽 문화'의 효시를 이루었던 god부터 본격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주도했던 원더걸스, 아이돌 춘추전국시대라 일컫는 2020년대 아이돌 판을 무섭게 장악하고 있는 WayV, THE BOYZ가 전면에 나서며 팬들의 '덕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대세로 떠오른 아역 배우까지 참여하며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리 식구됐어요'는 과연 어떤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우식구'는 6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엠넷을 통해 첫 방송되며, 추후 MBC에브리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도 VOD로 시청이 가능하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