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트로트' 설운도, 인순이 향해 "왜 이렇게 예민하세요?" 신경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11.23 15:12 / 조회 : 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N '헬로트로트'


'헬로트로트'에서 본선 무대를 앞두고 참가자들의 마지막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23일 방송되는 MBN '헬로트로트'에서 본선 무대를 위한 마지막 관문인 팀 지명전이 그려진다. 이날 '헬로트로트'에서는 참가자들의 전율 돋는 무대의 향연과 감독들의 스카우트 전쟁이 또 한번 펼쳐진다.

특히 참가자를 비롯해 감독들도 깜짝 놀랄 한 참가자의 아버지이자 유명 작곡가가 참가자로 출격, 술렁이는 분위기와 함께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아버지에게 트로트 DNA를 물려받은 참가자부터 무명 가수, 배우 출신 등의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의 무대들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한 참가자의 노래에 정훈희는 "왜 이제 무대에 서셨어요?"라며 폭풍 눈물을 흘린 것은 물론, 참가자 대기실도 눈물바다로 만든 감동적인 사연과 무대까지 펼쳐져 온 국민을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처럼 전율 돋는 무대들이 예고된 가운데, 설운도가 인순이에게 "왜 이렇게 예민하게 사세요?"라고 한 사연과 전영록의 심사에 설운도가 "예쁜 참가자한테 정신 못 차리시네"라고 밝힌 사연까지 예고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이는가 하면, 과연 어떤 신경전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