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인만추 스타일..♥남편과 결혼 활동 통해 만났다" [언니가쏜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1.23 0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언니가 쏜다!'에서 개그우먼 강유미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23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 18회에서는 강유미가 MC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강유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침 9시에 술을 마시는 기분이 어떨지 궁금했다"고 '언니가 쏜다!' 출연 이유를 밝혔다. 특히 그는 '20년 절친' 안영미의 첫인상에 대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좀 더 왕성한 돌아이 끼가 있었다"고 솔직하게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안영미는 "강유미는 조용했다. 그땐 덧니가 있어서 정말 귀여웠다"고 첫인상에 대해 회상했다. 또한 그는 "다른 동기들이 나와 개그를 같이 안 짜려고 했는데 강유미가 어느 날 '무슨 일 있었어?'라고 묻더라"며 "거기에서 이미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었다. 이후로 내가 강유미 옆에 딱 붙어있었다"고 절친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현재 결혼 3년 차인 강유미는 "남편과는 철저한 결혼 활동을 통해 만났다"며 "임신이 가능하고 건강한 경제 활동이 가능한 남성분을 소개해 달라고 했다. 난 '인만추(인위적인 만남을 추구)' 하는 스타일이다"고 전했다. 이어 강유미는 "6개월 정도 연애한 후 결혼했다"며 남편에게서 받은 깜짝 프러포즈에 대해 털어놔 MC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8회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