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문수아 "친오빠 문빈, 든든한 지원군이자 선배님"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11.10 16:04 / 조회 : 1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빌리(Billlie) 문수아가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윤, 츠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로 구성된 빌리(Billlie)는 미스틱스토리의 첫 번째 K팝 프로젝트로, 미스틱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인 미스틱 인큐베이션 캠프(MYSTIC Incubation Camp)를 통해 제작된 글로벌향 아이돌 그룹이다.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2021.11.1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신인 걸그룹 빌리(Billlie·시윤, 츠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 멤버 문수아가 친오빠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빌리는 10일 오후 3시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 문수아는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으로 널리 알려졌다.

image
그룹 '아스트로'(ASTRO) 문빈이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날 문수아는 오빠와 관련한 질문에 "문빈 선배님이 평소 조언을 많이 해준다"며 깍듯한 태도를 보였다.


이어 "영상을 통해 문빈 선배님으로부터 조언을 들었다. 최근 선보인 퍼포먼스에 대해 '조금 더 디테일하게 표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주는 영상을 봤다. 그 말을 새기면서 더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옆에서 오랫동안 봐준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데뷔도 축하한다고 말해줬다. 선배님 조언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선배님과 같이 설 날을 기대하며 내가 더 열심히 하겠다. 선배님 조언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빌리는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링 바이 링 (RING X RING)'은 어느 마을에서 벌어진 일을 둘러싼 미스테리한 이야기를 담았다. 일렉트릭 기타, 신스 조합의 이모코어락을 떠올리게 하는 사운드와 곡의 도입부터 들려오는 사이렌이 인상적이다. 빌리가 보여줄 세계관의 단초가 될 곡으로, 히트메이커 조합인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링 바이 링'을 시작으로 '플리핑 어 코인 (flipp!ng a coin)', '플라워드 (FLOWERLD)', '더 일레븐스 데이 (the eleventh day)', '에브리바디즈 갓 어 시크릿 (everybody's got a $ECRET)', '더 루머 (the rumo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