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KBS '개승자' 합류..자연인 아닌 개그맨 귀환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1.03 18:50 / 조회 : 1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개그맨 이승윤이 '개승자'에 합류한다.


KBS는 3일 오후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를 통해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참가자 영상 9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헬스 개그의 원조 이승윤이었다. 이승윤은 "내 마음의 불씨가 꺼진 게 아니구나, 미약하지만 작은 불씨가 있었다"며 내재된 개그 본능을 다시 일깨웠다.

가수 이찬원, 장원영, 그룹 엔하이픈 성훈은 이승윤의 '개승자' 합류를 반겼다. 이들은 '헬스보이' '발레리노' '사랑이 팍팍' '씁쓸한 인생' 등 이승윤이 활약했던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를 함께 감상하며 이승윤의 재치에 폭발적인 리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실시간 몸무게 감량으로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헬스보이' 코너에서 점차 변해가는 이승윤의 몸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묘기에 가까운 이승윤만의 운동법에 이찬원은 "몸으로 하는 개그는 이승윤 선배님이 최고다. 제일 잘한다"고 인정했다.


장원영은 이승윤에 대해 "자연인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개그 프로그램을 쭉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늘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이찬원은 "이승윤 선배님만이 할 수 있는 개그의 포맷이 있다. 전성기를 뛰어넘는 모습을 간절히 바라겠다"고 응원했다.

끝으로 이승윤은 "현실이 다가왔다. 보란 듯이, 확실하게 이승윤의 팀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개승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