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꽃분홍 등산복 입고 낚시터..보험사기 의심 조사 [구경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0.25 13: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구경이'
'구경이'에 출연하는 배우 이영애의 사건 조사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 극본 성초이, 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 제작진은 25일 1회 구경이(이영애 분)의 첫 조사 현장을 공개했다. 극 중 집에 은둔해 살던 '게임 덕후' 구경이는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사건을 의뢰 받고, 조사를 위해 통영까지 외출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구경이는 낚시터, 교회, 모텔 등을 돌아다니며 조사를 하고 있다. 꽃분홍 등산복을 입고 변장한 구경이는 낚시를 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해 정보를 캐내고 있다. 또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다부진 동작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옥상 위 트렌치코트를 펄럭이며 모텔가를 내려다보는 구경이의 모습은 고요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전혀 연결성 없는 여러 장소에서 구경이는 무엇을 추리해낸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경이' 제작진은 "단순히 보험 조사를 하러 나온 집순이 구경이의 오랜만의 외출이 심상치 않은 사건과 연결되며 드라마가 시작된다"며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진지하게, 눈빛과 표정을 바꿔가며 추리를 펼치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와 이를 다채롭게 연기할 배우 이영애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