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로운, '상체 탈의' 비하인드컷..빛나는 '성난 근육'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10.20 08:23 / 조회 : 3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에서 정지운 역을 맡은 로운./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연모' 로운이 성난 근육이 돋보이는 상체를 드러냈다.


20일 로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 4회의 '로운 계곡신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로운은 극 중 이휘(박은빈 분)의 스승이자 첫사랑인 정지운 역을 맡고 있다.

로운은 극 중 흙탕물 투성이가 된 몸을 씻고자 하는 장면에서 상의를 탈의해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큰 키에 드러난 탄탄한 팔 근육과 선명한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록 짧은 장면이었지만 로운은 상체 탈의신을 위해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등 남다른 준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로운은 맡은 배역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하고 있다. 첫 사극 연기인만큼 톤, 눈빛, 제스쳐 등을 면밀히 신경쓰며 극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로운이 정지운으로서 보여줄 전개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박은빈, 로운, 배윤경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