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도장깨기' 특별 출연..후배 장윤정 지원 사격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0.14 10: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LG헬로비전
트로트 가수 진성이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특별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 제작 LG헬로비전, 이하 '도장깨기') 11회에서는 '도장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도장 스테이지'는 그동안 '도장패밀리' 장윤정, 도경완, 곽지은, 해수, 장지원 밴드가 전국 각지에서 만난 캠핑메이트 30팀 중 7인을 선발해, 대중 앞에서 자신의 노래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꿈의 무대로, 총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장윤정은 직접 퍼포먼스 디렉터로, 진성은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성은 소위 '장윤정 프로젝트'인 '도장깨기'에 장난 섞인 부러움과 질투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후배 장윤정 못지 않은 티칭 실력을 자랑하는 진성은 장윤정의 원포인트 레슨에 대적하는 코너 속의 코너 '진성의 태클을 걸어주마'를 탄생시켜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심사를 기다리는 캠핑메이트들을 향해 "오늘 눈을 부라리며 여러분을 지켜보도록 하겠다"고 유머러스한 각오를 전해, 무대를 앞둔 캠핑메이트들의 긴장을 풀어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진성은 캠핑메이트들의 무대를 본 뒤 "장윤정 씨가 좋은 재목들을 발굴하고 있구나 싶다"고 흐뭇한 소감을 남기는가 하면, 장윤정과 구수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나아가 진성은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축하무대를 선물하며 '도장 스테이지'를 지원사격 했다. 14일 오후 5시, 9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