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글로벌 팬클럽 연합, 생일 기념 선한 영향력 실천 '훈훈'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9.27 09:39 / 조회 : 9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원 /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배우 주원이 생일을 앞둔 가운데, 그의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27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 따르면 주원 글로벌 팬클럽 연합은 지난 25일 가톨릭사랑평화의집에 모인 주원 글로벌 팬연합 봉사단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450개의 도시락을 조리부터 포장, 배달까지 진행하는 등 모두 함께 열성적으로 봉사에 임했다.

오는 9월 30일 주원의 생일을 맞이해 사단법인 좋은 변화 NGO 단체와 함께 나눔 펀딩을 통한 기부금 조성 및 서울역 쪽방촌에서 힘겹게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한 도시락 나눔 봉사에 나선 것.

그간 주원 글로벌 팬연합은 탄소 저감을 위한 주원 숲 조성, 취약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활동,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돕기, 코로나19 취약계층 쌀 6톤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배우 주원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십시일반 기부에 동참하며 팬 문화의 모범을 보여줬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어르신들에게 단비와 같은 지원이 됐다는 점에 뜻 깊다.

나눔 봉사를 준비한 주원 글로벌 팬연합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금, 배우 주원 생일을 맞이하여 팬들과 함께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으고 함께 도시락 나눔 봉사를 하게 되어 그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라며 "지금까지 해 온 듯이 배우 주원 팬들은, 주원과 함께 지속적인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여 활동을 지지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카터'에 출연한다. '카터'는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