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업그레이드 청량 매력 '4세대 대표 걸그룹' 자리매김[★FOCUS]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16 0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청량 매력으로 '4세대 걸그룹'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지난 8월 중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Talk & Talk'(톡앤톡)으로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며 화제를 모았다.


프로미스나인의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프로미스나인은 '청량 가을송'을 전면에 내세우며 색다른 매력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승부수는 통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플랫픔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이에 더해 전작의 타이틀곡까지 줄세우기하며 인기를 더했다.


'Talk & Talk'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또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가온차트 BGM 부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image


프로미스나인은 눈부신 성적만큼이나 눈을 사로 잡는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마치 전화를 거는 듯한 포인트 안무는 음악 방송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고, 글로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중심으로 'Talk & Talk' 챌린지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처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 콘셉트로 가요계 컴백 러시 속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 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페셜 싱글 앨범으로 연일 빛나는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앞으로 선보일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또 다른 모습에 큰 기대가 모인다.

▶fromis_9 (프로미스나인) 'Talk & Talk' Official MV, HYBE LABELS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