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X이현이X이기광 ''브래드PT & GYM캐리' MC 확정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9.13 14: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각 소속사
개그우먼 김숙과 모델 이현이, 가수 이기광이 신규 예능 '브래드PT & GYM캐리' MC로 나선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 측은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며 13일 이같이 밝혔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고 있는 주인공들의 일상 루틴을 관찰하고,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 PT(운동, 음식 등)로 그들의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다. 여기서 '운동 정기구독'은 MZ 세대의 트렌드인 '정기구독 서비스'를 차용한 것으로 '브래드PT & GYM캐리'만의 독특한 콘셉트다.

'브래드PT & GYM캐리' MC로는 김숙과 이현이, 이기광이 낙점됐다. 김숙은 매끄러운 진행과 공감 능력으로 '브래드PT & GYM캐리'를 이끌 예정이다. 이현이는 국내 톱 모델답게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건강한 운동과 관련된 여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김숙과 이현이의 케미도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연예계 축구광'으로 유명한 이기광은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대표적인 '몸짱 아이돌'이다. '개인 맞춤형 건강PT'를 중심으로 하는 '브래드PT & GYM캐리'에선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