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스트레이키즈, 컴백 동시에 1위..권은비 솔로 데뷔[★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9.01 1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트레이키즈 1위 /사진='쇼챔피언' 방송 캡처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금주의 1위를 발표했다.


이날 레드벨벳 '퀸덤', 스트레이키즈 '소리꾼', 베리베리 '트리거', 권은비 '도어', 전소민 '덤덤'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를 쟁취한 팀은 스트레이키즈의 '소리꾼'이었다. 이에 스트레이키즈는 "우리가 '소리꾼' 활동으로 처음 1위했다"라며 "우리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명) 항상 이렇게 멀리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주고. 우리가 무대하면서 다 느끼고 있다. 항상 고맙고 오늘 1위도 정말 감사히 받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앵콜 무대를 끝내고 "이제 무대가 끝났다. 오랜만에 돌아왔는데 잘해주셔서 감사하다. 고생하셨다"라는 인사를 덧붙였다.


스트레이키즈 외 베리베리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으며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해 '쇼챔피언'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오늘(1일) '쇼챔피언'에서는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권은비, 온앤오프(ONF), VERIVERY, CIX(씨아이엑스), CRAVITY, 미래소년(MIRAE), T1419, YOUHA(유하), F.able, 스카이리(SKYLE), Bz-Boys(청공소년), 파시걸스가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