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오늘(25일) '응수씨네' 출연..김응수와 6년만 재회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8.25 1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민아 /사진제공=네이버 NOW. '응수씨네'


배우 방민아가 네이버 NOW. '응수씨네'에 출연한다.

방민아는 25일 오후 3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라이브쇼 '응수씨네(CINE)'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응수씨네'는 배우 김응수가 '대중 강연의 선구자 도올선생 오셨다'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쇼로,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해 분야와 세대를 초월한 대화를 나누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방송은 방민아가 첫 출연하는 네이버 NOW. 프로그램이자 생방송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민아는 이날 방송에서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영화 '최선의 삶'의 주역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는 근황과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오는 9월 1일 '최선의 삶'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청취자들이 보내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열여덟 시절의 추억과 공감을 함께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방민아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 공연, 음악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온 만큼 '응수씨네'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015년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를 통해 손녀와 할아버지 지간으로 호흡을 맞추었던 방민아와 김응수가 '응수씨네'로 약 6년 만에 재회한 점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대목이다. '응수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는 말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출연을 결정했다는 방민아는 김응수를 향한 무한한 신뢰와 존경심을 드러내며 색다른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