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엔터, 우효광 불륜? "모임 후 귀가 중 해프닝..주의할 것" [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7.15 1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추자현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가 "해프닝"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추자현, 우효광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앞서 중국 매체에서 공개한 우효광 불륜 의혹 영상과 관련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 입니다"고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는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며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이날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이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한 여성과 차를 타고 떠났다. 또한 우효광이 함께 한 여성과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번 영상으로 우효광의 모습에 한국, 중국의 많은 네티즌들이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는 우효광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됐다.


한편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을 통해 추자현과 연인으로 발전, 2017년 결혼했다. 이듬해 두 사람은 아들을 얻었다.

추자현, 우효광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효광은 '우블리(우효광+러블리)'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한국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