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7월 15일 개봉 확정..스티븐 연 깜짝 출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7.11 11: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포스터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가 7월 1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깜짝 출연한다.

최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는 21세기 농구 황제 르브론 제임스와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등 루니 툰 캐릭터가 디지털 세계에서 기존의 규칙이 통하지 않는 파격적인 농구 경기를 펼치는 메타버스 블록버스터다.


코트의 황제 킹 제임스는 루니 툰 캐릭터 드림팀,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최강의 팀인 툰 스쿼드 팀을 결성, 가상세계인 서버버스에서 군 스쿼드 팀에 맞선다.

영화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공간인 메타버스에서 모든 룰을 깬 스코어 획득, 보너스 점수 반영 등 실제 코딩을 자유자재로 하며 게임을 만들 수 있는 Z세대가 열광하는 기발함을 더해 농구 테마의 '레디 플레이어 원'이라 불린다. 3D와 2D를 오가며 다양한 방법의 오락적 요소를 더해 오리지널 영화를 경험한 세대들에겐 추억을 선사하고 젊은 Z세대에겐 신선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image
/사진=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스티븐 연 스틸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서는 르브론과 함께 돈 치들과 소네쿠아 마틴 그린, Z세대 최고의 스타 젠데이아 등 올스타전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다.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대피 덕, 포키 피그, 로드 러너, 와일 E. 코요테 등 루니 툰 대표 캐릭터와 워너브러더스의 애니메이션과 영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킹콩, 아이언 자이언트, 조커, 마스크, 모피어스, 스미스 요원, 스쿠비 두, 프랑켄슈타인 jr., 볼드모트, 펭귄맨 등 반가운 얼굴들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말콤 D. 리 감독이 연출을 맡고, '블랙 팬서'의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제작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미나리'로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스티븐 연이 깜짝 출연하고 앤서니 데이비스, 다이애나 터라시, 클레이 탐슨, 은카니 오그미케, 데미안 릴라드 등 실제 세계의 NBA와 WNBA 세계 최고의 프로 농구선수들이 디지털로 업그레이드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