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포켓몬스터 : 정글의 아이, 코코', 8월 개봉 확정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7.04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8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OST '마음의 노래'를 뮤직 비디오 영상으로 최초 공개했다.

글로벌 메가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신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시리즈 탄생 25주년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는 소년 '코코'가 처음 만나게 된 인간 소년 '지우'와 파트너 포켓몬 '피카츄'의 친구가 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특별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된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OST '마음의 노래'는 국내 개봉을 맞아 우리말로 번안된 곡으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정열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감동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뮤직 비디오 속에는 포켓몬의 손에서 자란 소년 '코코'와 인간을 아들로 키운 포켓몬 '자루도'의 관계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스스로를 포켓몬이라고 믿었던 '코코'가 '지우'와 '피카츄'를 만나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는 모습과 "난 네 진짜 아빠가 아니야. 하지만 넌 나의 소중한 아들이야!"라는 아빠 '자루도'의 한마디가 '꿈에 그리던 세상 바로 지금 여기야. 함께하자'란 OST가사와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마음의 빛을 따라 내일을 향해 나아가'란 가사 역시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펼쳐질 모험에 대한 기대감 역시 끌어 올린다.

한편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오는 8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