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 1년만 컴백..'Healthy Food'로 강렬 변신[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5.26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뮤지션 민수가 1년 만에 돌아온다.

민수는 26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Healthy Food'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앨범 '미니홈피' 발매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뮤지션 자이언티의 작업 메이트인 박준우 프로듀서와 민수의 첫 협업이다. 기존에 민수의 곡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댄서블하고 펑키한 디스코 곡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건강한 음식들을 가사에 재치 있게 담아 유니크함을 더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민수가 전하고자 하는 곡의 메시지를 더욱 강조한다.

기존 곡과는 달리 영어 가사로 작사된 이번 신곡은 민수의 해외 팬 및 글로벌 K팝 팬들에게도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기존의 민수가 가지고 있던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시니컬하고 강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이번 신곡이 어떤 무드의 노래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는 백예린, 자이언티, 선우정아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뮤지션들과 작업해온 호빈 프로덕션이 지휘했다. 민수와 다수의 여성 퍼포먼서들이 출연해 신곡의 안무가 돋보이는 규모의 스케일을 연출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민수가 1년 만에 발매하는 음원이니만큼 앞으로 꾸준하게 신곡 활동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