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몬테' 경성환, 최여진 추궁..'고은조=황가흔' 알아채나 [★밤TView]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05.25 2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방송화면 캡처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경성환이 이소연 정체에 대해 최여진을 추궁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황지나(오미희 분)가 주태식(권오현 분)에게 복수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오하준은 차선혁(경성환 분)에게 자신이 황지나(오미희 분)와 손 잡았으며 거래 조건으로 황가흔(이소연 분)과 약혼한다고 말했다. 오하준이 "나 황가흔 필요해. 새엄마 무너트리려면 황가흔이랑 약혼해야 한다고"라고 하자 분노한 차선혁은 오하준 멱살을 잡고 "가흔씨가 물건이야? 왜 가흔씨를 이용해. 왜 사장님 복수에 이용하는데"라고 따졌다.

오하준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 내가 황 팀장이랑 약혼 안 하면 (황지나가) 사장 해임안 통과시키겠다잖아"라고 털어놨다. 오하준은 "미안해. 나 좀 믿어줘. 이 약혼 그냥 쇼윈도 연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라고 했지만 차선혁은 "정말 그런지는 사장님이 더 잘 알겠죠"라는 말을 남기고 뒤돌았다.

이후 황지나는 오하준과 황가흔을 오병국(이황의 분), 금은화(경숙 분)가 있는 자리에 불러 약혼을 일방적으로 선언했다.


얼마 후 황지나는 자신의 돈을 갚지 못하는 주태식에게 고상만(정승호 분) 가족에게 집과 재산을 돌려주라고 했다. 차보미(이혜란 분)는 이 사실을 차선혁에게 말했고, 차선혁은 의아함을 느꼈다.

한편 오하라(최여진 분)는 나욱도(안희성 분)에게 황가흔 행방을 찾으라고 말했다. 나욱도는 황가흔이 고은조(황가흔 원래 신분/ 이소연 분)라고 말했고, 그때 차선혁이 나욱도 사무실에 들어왔다.

차선혁은 "너 왜 은조 얘기를 해"라며 두 사람의 대화를 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