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의 제왕'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뭣이 중헌디' 600만뷰 돌파.."정답은 바로, 영웅이더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5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신나는 노래 '뭣이 중헌디' 영상이 6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월 3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뭣이 중헌디] 사랑의콜센타(ENG)' 영상이 15일 오전 11시께 조회수 600만 고지를 밟았다.


'뭣이 중헌디'는 지난 2017년 1월 발매한 임영웅의 노래로, 임영웅은 지난 1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흥겨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노래 분위기에 맞게 자유롭게 감성 변환이 가능한 임영웅은 '뭣이 중헌디' 무대에서는 경쾌한 느낌으로 보는 이들을 흥겹게 만들었다. 과하지 않은 귀여운 안무에 품 안에서 손 하트를 꺼내는 임영웅의 모습에서 현장을 지배하는 '무대의 제왕' 면모가 느껴진다.

image
임영웅 '뭣이 중헌디' 사랑의 콜센타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팬들은 "영웅님 밝은 모습 보기 좋아요", "신나는 곡도 이렇게 재밌게 불러주네요. 행사의 제왕 강림입니다",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사랑스러운 모습에 입가에 미소가 절로 생기네요", "명불허전 감성장인", "장르불문 아티스트", "숨은 명곡 역주행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경쾌한 목소리 절로 흥이나 어깨가 들썩 들썩 합니다", "당연히 영웅님이 중요하지요!" 등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 '뭣이 중헌디' 사랑의 콜센타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