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청춘' 이도현, 고민시에 "고백 대답 언제 해주냐"[★밤TView]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05.11 22: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오월의 청춘' 방송화면 캡처


'오월의 청춘'의 이도현이 고민시에게 대답을 요구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는 황희태(이도현 분)와 김명희(고민시 분)가 병원에서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황희태는 환자를 서울에서 광주로 옮기기 위해 병원으로 왔다. 황희태는 김명희에게 "나가면 나간다고 말해주지"라고 말했다. 김명희가 "겁나 곤히 주무셔서"라고 하자 황희태는 "명희씨 나 자는 거 들여다봤어요?"라며 웃었다.

김명희는 당황하며 부끄러워했다. 황희태는 "오후에 과외가 있어서 나중에 집에서 봐요. 이렇게 말하니까 같이 사는 사이 같다"며 또 한 번 웃었다.

황희태와 김명희는 김명희 하숙집에서 다시 만났다. 김명희는 "병원 왜 왔는지 끝까지 대답 안 할 거예요?"라고 물었다. 황희태는 "먼저 대답하시면 대답할게요. 저 술 다 깼거든요"라고 했다. 김명희는 "한 달만 만나볼래요?"라는 황희태 고백에 "술 깨면 대답할게요"라고 답한 바 있다.


김명희는 "오늘은 피곤해서 먼저 들어갈게요"라며 당황했다. 황희태는 그런 김명희를 귀엽게 보며 "내일은 시간 있어요?"라고 물었다. 김명희가 "없어요. 갈 데 있어요"라고 했다. 황희태는 물러서지 않고 "나도 갈래요"라고 했다. 김명희는 "그러시든가, 그럼. 11시까지 이 앞 정류장에서 봐요"라며 허락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