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황승언, 포켓몬스터였다! "매드몬스터 제이호 만났어요"[스타IN★]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5.11 15:52 / 조회 : 4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최희가 그룹 매드몬스터의 제이호와 만나 성덕(성공한 덕후) 인증을 했다.

최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 에이치아이!!!! 오늘 저 샌드박스 일층에서 #제이호 #이택조아저씨 #이호창 본부장님 만났어요!!!!!!! 꺄!!!!"라며 "저 요즘 피식대학에 빠져있다고 엊그제 글 썼는데!!! 넘 신기해요~~~연예인 보는 기분으로 사진 찍었습니다. 일상 대화도 넘 유쾌하시던 이창호님 더더 흥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희가 개그맨 이창호를 만나 손가락 하트를 하며 인증샷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희는 단정한 정장 차림, 이창호는 부캐릭터인 그룹 매드몬스터 멤버 제이호의 콘셉트에 맞춰 힙한 버킷햇을 착용한 모습이다.

image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배우 황승언은 "으아아아아 언니 너무 부러워여!!!!!!!!!"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매드몬스터는 지난 4월 28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내루돌프'(Mine Rudolph)를 발표했다. 매드몬스터 제이호와 탄은 전세계 60억 명의 팬클럽 회원 포켓몬스터를 보유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