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 10개월만 컴백..달달한 신곡 라이브 영상 공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5.06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문화인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왔다.

윤현상은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odern, Mild(모던, 마일드)'를 발매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말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Modern, Mild'는 미니멀의 모던함, 현대화된 아날로그 사운드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allin'(폴린')'을 비롯해 '특별한 날'까지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2곡이 수록됐다.

윤현상은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Fallin'' 속 '그때 그 짧은 순간에 / 너에게 빠진 것 같아 / 네 곁에 있고 싶은 내 모습이 / 그렇게 싫지만은 않아 / 너도 괜찮다면 가까워졌음 해 / 가끔 너도 내 맘을 알아봐 주길' 등의 달달한 가사가 윤현상만의 감성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음원 발매와 함께 윤현상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윤현상은 밴드의 연주에 맞춰 'Fallin''을 선보이고 있다. 윤현상의 감미로운 음색과 어우러진 포근한 분위기의 영상미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다.


그동안 '언제쯤이면', 'attitude(애티튜드)', '춘곤(春困)', '기억의 창고', '애이불비(愛易不非)', 'LOVER(러버)'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 윤현상은 이번 신보로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윤현상은 오는 15일 오후 7시 글로벌 K팝 랫폼 어메이저에서 진행하는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티켓은 6일 오후 2시부터 어메이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11일 정오부터 멜론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