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우민 "본 때를 보여줘야"..최악의 조합 주문에 '경악'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4.29 1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채널S '신과함께'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최악의 조합인 주식을 공개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에서는 천상계 애주가 성시경의 특급 주식(酒食) 영업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막걸리 한 통 원 샷과 과자라는 충격의 주식(酒食)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던 천상계 주당 성시경이 고정 MC로서 만만의 준비를 마치고 주식(酒食) 추천 경쟁에 다시 뛰어든다.

진심을 다한 주식(酒食) 추천과 설명에도 주문자의 선택을 받지 못해 결국 고개를 떨궜던 성시경. 이번엔 자신의 치트키까지 활용해 특급 주식(酒食) 영업을 펼쳐 MC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신과 함께'의 이번 주 술 한잔은 바로 와인으로, '와인마리아주(와인과 음식의 궁합)' 정보와 보관법에 대한 궁금증을 비롯해 잔을 부딪히는 건배의 유래,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한 주식(酒食) 추천까지 풍성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신의 주문' 코너에서는 '신과 함께' 사상 최초로 '꿀 조합'이 아닌 '최악의 조합'의 주식(酒食) 추천 주문이 들어왔다고 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5MC들은 사연을 듣고 일동 탄식을 쏟아냈는데, 시우민은 "본때를 보여줘야 된다"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이기도.

성시경은 주문자와의 통화에서 "잘 자요~"라며 자신의 치트키 꿀 멘트를 던지는가 하면 집념의 승부사 기질을 발휘한 주식(酒食)을 추천했다. 이어 그는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라며 자신의 추천 '주식(酒食)'을 공개하기 앞서 '셀프 정답 예고'를 선보여 MC들의 원성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번 주부터 주문자의 선택을 받은 주식(酒食)을 추천한 MC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이 소식에 들은 5MC들은 하이에나로 급 돌변해 더욱 치열한 주식(酒食) 추천 경쟁을 펼쳤는데 과연 선물을 받을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