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정국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미국→필리핀 TV 깜짝 등장..'글로벌 슈퍼 스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28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해외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 눈길을 모으며 '글로벌 슈퍼 스타'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방송된 필리핀 GMA 네트워크 주말 인기 TV 프로그램 'KMJS'(KapusoMoJessicaSoho, 카푸 소모·제시카 소호)에정국이 등장, 큰 주목을 받았다.


'GLOW UP IS REAL!'(외모 변화는 리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정국의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 성인으로 성장한 모습이 담긴 사진 3장이 공개됐다.

image


진행자는 "K팝 팬 여러분, 이 사진 속 남자가 누군지 아세요? 대박! 한국 보이 밴드 방탄소년단 정국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준, 송중기 등 국내 톱 배우들이 대거 등장했고 정국은 K팝 남자 아이돌로는 유일하게 방송에 등장했다.

'KMJS'는 방송 이후 공식 트위터 계정에 해당 방송 중 함께 등장한 정국과 블랙 핑크 제니의 사진을 "Cuties"(귀요미) 라는 글과 함께 게재했다.

image


지난 24일(현지시간)에는 정국이 미국 케이블 채널 '게임 쇼 네트워크'(Game Show Network)에서 방송하는 'People Puzzler'(피플 퍼즐러)에서 등장해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날 'People Puzzler' 방송에서는 참가자 3명이 자리한 가운데 대중문화 지식에 대한 테마 십자말 풀이 퍼즐을 맞춰 나갔다.

이 중 'BOY BANDS' 를 테마로 진행된 퍼즐 게임에서 정국의 사진이 등장했다.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는 인물 중 하나로서 정국의 강력한 존재감과 높은 인지도, 인기를 엿보게 했다.

또 24일(한국시간) 멕시코 TV 프로그램 'Cuentamelo Ya!' 에서 정국이 초등학교 때 놀림 받는 친구를 도와준 미담이 소개됐고, 22일에는 방글라데시 유명 TV 뉴스 채널 'Somoy TV' 에서 정국이 두 달 만에 21개의 기록을 깨며 계속해서 자신의 기록을 깨고 있는 엄청난 인물로 방송에 등장했다.

image


팬들은 "WORLDWIDE IT BOY 정국", "오늘도 어디에나 있는 정구기", "지구촌 어디서나 정국이가 나타나요 ㅋㅋㅋㅋㅋㅋ", "와 미쿡에서 애기 정국이 또 등판해쓰~우리 정국이 진짜 스타네ㅋ", "KPOP boyband의 대표 얼굴이 정국이니까 ㅋㅋ", "보이밴드의 아이콘 ㅋㅋㅋ", "정국이 미국에서 영향력 쩔지 미국에서 자주 나타나네 ㅋ", "정국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우리 꾸꾸예요", "외국 TV에서 만나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지난해 미국 ABC7 뉴스에서 2020년 졸업생으로, 'FOX 4 News Dallas' 에서는 정국의 어린 시절 사진이 '존국(John Guk)' 으로 등장해 생일 축하를 받았고 유명 인기 애니 '심슨 가족'에 정국이 언급되는 등 해외 TV에서 끊임없이 등장하며 슈퍼 스타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