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9인 완전체 트와이스, 6월 컴백 확정..제주서 MV 촬영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4.19 08:44 / 조회 : 42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오는 6월 9인 완전체로 컴백한다.

19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트와이스는 6월 컴백을 확정하고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구체적인 컴백일은 논의 중이다.

이번 음반은 2021년 트와이스의 첫 국내 활동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더 높아진다. 오는 5월 12일 일본에서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트와이스는 6월에는 새 앨범으로 국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를 비롯해 'CHEER UP' 'TT' 'KNOCK KNOCK' '시그널' '라이키'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10월 26일에는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활동했다. 12월에는 디지털 싱글 'CRY FOR ME'를 깜짝 발매했다.

어느덧 데뷔 2000일을 넘긴 트와이스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