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바보 같지만' 2일 만에 100만뷰..또 하나의 '영웅명곡'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4.19 0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바보 같지만' 영상이 2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다.

임영웅이 지난 16일 임영웅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바보같지만] 사랑의콜센타 (ENG)' 영상은 지난 18일 오후 100만 조회 수를 넘었다.


image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바보 같지만"
영상은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박상철의 '바보 같지만' 무대를 담았다. 이날 무대는 임영웅의 대학 시절 스승 정동하를 상대로 한 '사제지간' 대결로 관심을 모았지만, 임영웅의 가창력을 다시금 확인하는 무대였다.

임영웅에 앞서 정동하가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원래보다 두 키 올려 무대에 나섰고, 임영웅 역시 무대 중간 두 키를 올리며 스승에 고음으로 맞섰다. 결과는 정동하 99점, 임영웅 100점으로 임영웅의 승리였다. 2절 막판 내지르는 듯한 임영웅의 고음이 일품이다. 또 하나의 '영웅명곡' 탄생 조짐이다.




정동하는 비록 제자에게 패했지만 방송 다음 날인 16일 스타뉴스에 "영웅씨의 풋풋했던 대학시절이 떠오른다"며 "그때 당시에도 항상 진중하게 음악을 대하던 모습이 생각난다. 영웅씨는 잘될 수밖에 없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오랜시간 빛이날 가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랑스럽다"고 전하기도 했다.

팬들은 "이틀 만에 100만 뷰, 울 가수님은 클래스가 달라요", "100만 뷰 축하드려요. 영웅짱", "늘 멋진 무대로 감동주는 최고의 가수", "임영웅 노래에 홀릭 중입니다", "두 키 올려도 진짜 잘 부름", "또 하나의 명곡을 만듭니다", "샤우팅 록스피릿 멋집니다. 기가 막히네요" 등 100만 뷰 돌파 축하와 찬사를 보냈다. '영웅시대'도 '바보 같지만' 100만 뷰 돌파를 기념 배너로 축하했다.

image
image
image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