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빅톤 한승우, 웹무비 '사랑 #해시태그' 4人 4色 포스터 공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4.14 17:09 / 조회 : 20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이치엘컴퍼니


연애 웹무비 '사랑 #해시태그'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14일 제작사 에이치엘컴퍼니는 '사랑 #해시태그'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30대의 무르익은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배우 오창석과 신혜정, 20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빅톤 한승우와 채수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4인 4색 캐릭터들이 곧 베일을 벗을 '사랑#해시태그'의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제작사는 오창석, 신혜정, 한승우, 채수아 캐스팅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정경호, 김기남, 김태희, 채은정 가수 쇼리, 빅플로 의진, 레드스퀘어 그린, 소녀주의보 지성, 개그맨 노우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이들이 추가로 캐스팅 라인업에 합류했다.

'사랑 #해시태그'는 20~30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SNS의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낸 10부작 연애 웹무비다. 청춘들의 사랑에 대한 설렘과 달콤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사랑#해시태그'는 오는 27일 셀러비 앱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에 앞서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가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