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이진혁·강승식·홍주찬, 파격 초코송이 바가지 머리[온에어-비밀계약]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3.30 18: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온에어-비밀계약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이 주연 배우들의 변신을 담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온에어-비밀계약' 측은 30일 남자 주인공 DJ애런(안두리)의 과거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려욱, 이진혁, 빅톤 강승식, 골든차일드 홍주찬은 '초코송이'를 연상케 하는 바가지 머리 가발을 쓴 채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의 또 다른 모습이 눈길을 끌었으며, 캐릭터에 따라 완벽한 연기를 선사하는 배우들의 실력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 모습에 현장에 있는 관객들은 물론이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감상 중이던 전세계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골든차일드 Y가 홍주찬을 위해 게스트로 등장해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앞으로 Y 뿐만 아니라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이 '온에어-비밀계약'을 방문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존 뮤지컬의 틀을 깨고 라이브 시트콤으로 재탄생한 '온에어-비밀계약'은 최근 2화 '계약' 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3화 '고백' 편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까지 총 7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인 만큼 계속해서 새롭고 다채로운 스토리들을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며, 올해부터 LG유플러스 신규 사업으로 추진중인 콘텐츠 사업의 첫 번째 투자 사례다. 또한 'SNL 코리아'를 연출했던 유성모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온에어-비밀계약'은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의 코믹 로맨스다, 오는 4월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또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송출되며,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V라이브, 라인 라이브 등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