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아도 꿈결' 함은정 "'왕언니' 왕지혜, 순두부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3.29 1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1TV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자매로 호흡하는 배우 왕지혜(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함은정, 주아름/사진제공=KBS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속아도 꿈결'에서 자매로 호흡한 왕지혜를 '순두부'라고 표현했다.

함은정은 2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 연출 김정규) 제작발표회에서 왕지혜와 호흡한 소감을 털어놓았다.


함은정은 "왕지혜 언니는 처음에 '차도녀' 이미지가 있었다. 그래서 어떨까 궁금했다"면서 "순두부였다"고 밝혔다. 이어 "언니라서 언니의 의견을 들어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할 때가 있었다. 그런데 언니가 카메라 안에서, 밖에서도 배력가 넘쳤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함은정은 왕지혜 외에 주아름과 자매로 얽히게 된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녀는 "저희가 세 자매처럼 보이지만, 둘(왕지혜, 함은정)은 자매고 주아름은 다른 가족인데 자매가 된 사연이 있다"고 밝혀 세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속아도 꿈결'에서 함은정은 한다발 역을, 왕지혜는 한그루 역을, 주아름은 민가은 역을 각각 맡았다.


한편,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다. 최정우, 박준금, 류진, 박탐희, 임형준, 윤해영, 이태구, 왕지혜, 함은정, 주아름 등이 출연한다. 29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