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4월 韓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1.02.26 0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명탐정 코난' 24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4월 개봉한다.

26일 수입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 WSG와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앞두고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자, 코난과 FBI 아카이 슈이치가 15년 전 사건의 그림자를 쫓으며 공조하는 질주 액션 미스터리.


CJ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27일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을 개봉시킨 데 대해 2개월 여 뒤에 곧바로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을 개봉시키는 이례적인 행보를 택했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은 지난 2008년 6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베이커가의 망령'이 처음으로 한국에서 정식 개봉한 이래 매년 여름에 연례행사처럼 개봉,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2019년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이후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1년 6개월여 동안 후속작이 한국에서 개봉을 못했다. 지난 1월 비로소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개봉했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에는 시리즈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아카이 슈이치가 등장, 팬들의 기대가 클 전망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원작자 아오야마 고쇼의 원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